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새해를 맞아 몸과 마음의 휴식과 재충전을 도와줄 패키지 ‘스파 앤 릴렉세이션 (Spa & Relaxation)’ 패키지를 3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새해에도 지속되는 웰니스 트렌드에 맞춰 호텔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웰니스 혜택을 담아 기획되었다.
패키지에는 탁 트인 제주의 자연이 펼쳐지는 편안한 객실에서 충분한 휴식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냄과 동시에 조식 2인,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오모로비짜의 럭셔리 스파 케어를 받으며 몸과 마음에 깊은 힐링을 취할 수 있도록 혜택을 구성했다.
이번 패키지 이용시 38만원 상당의 오모로비짜 시그니처 스파 프로그램인 ‘60분 풀 바디 트리트먼트(Signature Full Body Treatment) 프로그램’ 2인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본관 1층에 위치한 오모로비짜는 2,000년 전통의 헝가리 귀족 스파와 100% 헝가리 온천수 베이스의 발효 온천수 워터테라피 기술로 탄생한 프리미엄 스파 스킨케어 브랜드다. 특히, 오모로비짜 스파는 근육을 자극해 마치 실제로 운동을 한 것처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정통 헝가리안 페이셜&보디 마사지로 유명하다.
해당 패키지는 본관과 그랜드 조선 힐 스위트 객실 중 선택하여 투숙 가능하며, 객실 타입에 따라 다양한 조식 옵션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본관 투숙 고객에게는 제철 식재료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아리아 조식 2인 혜택이 제공된다. 전 객실이 스위트 객실로 구성된 그랜드 조선 힐 스위트 투숙 시에는 투숙객 전용 라운지인 그랑제이(Gran J) 브런치 또는 아리아 조식, 인룸다이닝 조찬 메뉴 중 1개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키즈 객실 투숙 고객에는 키즈 전용 어메니티를 비롯해 조선 주니어 키즈 클럽에서 이용 가능한 그랑조이 키즈 프로그램 1인 혜택이 제공된다. (1회에 한함)
또한 그랜드 조선 제주의 액티비티 전담팀 ‘그랑 조이 (Gran Joe)’가 선보이는 웰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한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다.
웰니스 프로그램으로는 플로팅, 테라피, 아로마, 빈야사 등의 다양한 요가 클래스를 비롯해 발레핏, 아쿠아 피트니스 등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이 웰니스 프로그램은 그랜드 조선 제주 홈페이지나 현장에서 신청 가능하며, 가격은 1인 기준 5만원이다. 그랜드 조선 힐 스위트 투숙객은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투숙객은 실내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사우나 시설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는 3월 31일(월)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50만원 (본관 디럭스 기준, 세금 별도)부터이다.
그랜드 조선 제주 관계자는 “자연 속 힐링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스파와 휴식을 결합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스파 앤 릴렉세이션 패키지는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속 몸과 마음의 완벽한 휴식을 찾는 이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라고 전했다.
박현아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미디어경제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최신뉴스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 셀프 라운드·서비스 개선 등 파격 정책으로 골프 대중화 선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따뜻한 겨울 휴식을 위한 웜앤릴랙스(Warm&Relax) 패키지
아이유 이종석, 결별설이 다시 수면 위로
‘디지털 전통정원’ 거닐며 새봄맞이
국가유산청은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과 2월 24일부터 4월 27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1관(서울 종로구)에서 한국 전통정원을 디지털로 만날 수 있는 ‘미음완보(微吟緩步), 전통정원을 거닐다’ 전시를 공동으로 선보이며, 2월 24일 오후 2시에는 한국 자연유산 콘텐츠의 활성화와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우리의 전통정원을 실감형 콘텐츠로 선보이는 이번 전시는 국가유산청이 그간 확보한 전통조경 디지털 정밀실측 데이터를 활용한 것으로, 지난해 12월(12.6.~12.15, 10일간) 서울 일민미술관에서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당시, 일부 전문가들만이 한정적으로 활용하던 정밀실측 데이터를 미디어아트로 제작하여, 관람객들이 한국 전통조경을 쉽게 이해하고 생생하게 체험하는 데 기여했다는 호평을 받았다.이번
빛의 벙커, 3월 14일 개막 전시 ‘칸딘스키, 추상 회화의 오디세이’ 얼리버드 티켓 오픈
국내 최초 몰입형 복합문화예술공간 ‘빛의 벙커’가 여섯 번째 전시 ‘칸딘스키, 추상 회화의 오디세이’展 개막을 앞두고 얼리버드 티켓을 오픈한다.제주 성산에 위치한 빛의 벙커가 새롭게 선보이는 ‘칸딘스키, 추상 회화의 오디세이’展이 오는 3월 14일 개막한다. ‘칸딘스키, 추상 회화의 오디세이’展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얼리버드 티켓은 2월 26일부터 3월 13일까지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인터파크 티켓, 야놀자, 카카오톡 예약하기,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얼리버드 티켓은 개막일인 3월 14일부터 4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빛의 벙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칸딘스키, 추상 회화의 오디세이’展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세 명의 작가 ‘바실리 칸딘
많이 본 뉴스
서울시, 청년을 위한 2019년 상반기 블루터치 콘서트 ‘선물’ 개최
2019-05-06
MTPR X BTS 컬러렌즈 6월 27일 출시
2019-06-19
2019 FIFA 프랑스 여자월드컵 특별 전시관 넬슨 만델라 공원에 개관
2019-06-18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모래축제 '모래성 부수기 이벤트' 개최
2019-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