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이하 SSG)는 7월 9일(화)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경기에서 TS한국교통안전공단(이하 TS)과 함께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을 홍보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TS와 SSG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동차 및 두 바퀴 교통수단(이륜차, 자전거, 전동킥보드)의 음주운전에 대한 위험성을 알릴 예정이며, 야구팬들의 음주운전 없는 안전한 귀가를 장려해 건강한 야구 관람 문화를 조성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프론티어 스퀘어(1루 광장)에서는 관람객들이 음주운전의 경각심을 가질 수 있도록 음주운전과 유사한 상황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참여형 부스가 마련됐다.
먼저 관람객들이 음주 상황을 느껴볼 수 있도록 고글을 착용한 뒤 인지능력과 대처능력이 떨어진 상황에서 과녁판을 맞추는 ‘공던지기 존’이 마련됐으며, 과녁을 맞춘 관람객에게는 뽑기 이벤트를 통해 무선 이어폰, 마사지건, 미니선풍기, 보조배터리 등이 제공된다.
이어 ‘음주 측정 존’에서는 관람객들이 음주 측정을 체험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 무알코올 맥주 ‘하이트 제로 0.00’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더불어 ‘교통안전 체험부스’에서는 실제 도로 상황이 구현된 시뮬레이터 기기를 통해 관람객들이 안전운전과 에코운전을 경험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프론티어 스퀘어를 방문해 자신의 SNS에 행사 참여 인증 사진을 게재한 관람객에게는 뽑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이날 TS를 대표하는 마스코트 ‘탠주’가 인천SSG랜더스필드를 방문해 SSG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에 나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신세계라이브쇼핑, 본격 여름 휴가철 맞아 울릉도 크루즈 관광상품 판매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울릉도 3박 4일 크루즈 관광상품을 7월 17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이번 상품은 10월 말까지 TV 방송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이 상품은 울릉도 및 인근 섬 관광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포항에서 출발해 대형 크루즈 선박(정원 약 1천2백명, 1박 포함)을 타고 바다와 선상 일출, 선내 공연 등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여행 일정에는 독도 및 관음도, 해중전망대, 태하 모노레일, 수토박물관 등 주요 관광지가 포함돼 있으며, 홍합따개비비빔밥, 따개비칼국수, 울릉도 가정식, 엉겅퀴 해장국 등의 울릉도 특식도 제공된다.가이드 경비 및 여행자 보험이 포함된 패키지형 상품으로, 가격은 1인 기준 49만 원대부터 시작된다.특히 이
제철 과일 한데 모았다! 스타벅스, 두 번째 여름 프로모션
CJ대한통운, ‘박스 쌓기도 척척’ 이동형 로봇 팔레타이저 상용화
티빙, 실시간 인터랙티브 ‘같이볼래?’ 신규서비스 론칭 “콘텐츠는 함께 즐겨야 제 맛”
기재부 차관 "내년도 예산안 편성, 강도 높은 지출 효율화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