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버코리아의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새로운 마스터즈 선케어 앰배서더로 글로벌 솔로 아티스트 태민을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그룹 샤이니(SHINee)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태민은 솔로 활동을 통해서도 국내외 수많은 팬을 보유한 월드스타로, 그 인기를 입증하듯 최근 첫 솔로 월드투어 ‘이페머럴 게이즈(Ephemeral Gaze)’의 미주, 중남미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후 유럽 투어 일정을 진행 중에 있다.
AHC는 선케어 앰배서더 선정과 관련해 태민은 데뷔 이후 항상 도전하고 성장하는 아티스트로서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소년미를 잃지 않는 동안 외모로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완벽한 피부 관리를 위해 실외는 물론 실내에서도 선크림을 항상 습관처럼 바르는 루틴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면서 태민의 도전적이고 항상 성장하는 아티스트로서의 에티튜드와 성실하고 진정성 있는 자기 관리 노력이 AHC가 추구하는 프로페셔널함과 도전하고 성장하고자 하는 가치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태민의 아티스트로서의 전문성과 수년 간 우수한 상품력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마스터즈 선크림을 통해 새롭게 펼쳐지는 마스터즈 캠페인에서 보여줄 태민의 AHC 앰배서더로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이번에 태민의 앰배서더 선정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AHC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크림’은 기존 제품을 50ml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SPF50+/PA++++)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돼 건조해지고 자극받은 피부의 수분 및 주름, 미백 케어까지 동시에 가능하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신세계라이브쇼핑, 본격 여름 휴가철 맞아 울릉도 크루즈 관광상품 판매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울릉도 3박 4일 크루즈 관광상품을 7월 17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이번 상품은 10월 말까지 TV 방송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이 상품은 울릉도 및 인근 섬 관광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포항에서 출발해 대형 크루즈 선박(정원 약 1천2백명, 1박 포함)을 타고 바다와 선상 일출, 선내 공연 등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여행 일정에는 독도 및 관음도, 해중전망대, 태하 모노레일, 수토박물관 등 주요 관광지가 포함돼 있으며, 홍합따개비비빔밥, 따개비칼국수, 울릉도 가정식, 엉겅퀴 해장국 등의 울릉도 특식도 제공된다.가이드 경비 및 여행자 보험이 포함된 패키지형 상품으로, 가격은 1인 기준 49만 원대부터 시작된다.특히 이
제철 과일 한데 모았다! 스타벅스, 두 번째 여름 프로모션
CJ대한통운, ‘박스 쌓기도 척척’ 이동형 로봇 팔레타이저 상용화
티빙, 실시간 인터랙티브 ‘같이볼래?’ 신규서비스 론칭 “콘텐츠는 함께 즐겨야 제 맛”
기재부 차관 "내년도 예산안 편성, 강도 높은 지출 효율화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