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오는 8일까지 ‘신선장인 제철 프리미엄 과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국내 유명 산지의 과수 농가가 생산한 ‘고당도·고품질 국산 과일’ 5종을 선보인다. 예관기 산딸기·정준수 블루베리(각 200g), 이명화 명인참외·강경효 한라봉(각 1.2kg), 이경수 저탄소인증 성주참외(1.1kg)를 1만 2000원대~2만3000원대 특가로 판매한다.
국내산 무농약 블루베리(100g)와 친환경 토마토(900g)는 1+1 혜택으로 구성했다.
제철 프리미엄 망고도 준비했다. 제주 애플망고(400g)와 태국산 알이 큰 망고(800g)는 1만원대~3만2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과일과 곁들여 먹기 좋은 ‘꿀조합 디저트’도 제안한다. 상하목장 유기농우유(900ml), 그릭데이 그릭요거트 시그니처(450g), 유기농 레몬주스(500ml), 밀키요 시그니처 수제 그릭요거트볼(100g) 등을 최대 20% 할인한다.
최선웅 SSG닷컴 과일MD는 “전국의 신선장인이 생산한 신선한 과일을 쓱닷컴 미식관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네이버, 사업 확장기 스마트스토어 위한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시작 … IP 발굴, 투자 연계 등 돕는다
옥션, 21일 단 하루 CJ제일제당과 ‘극한특가’… 냉면, 비비고 왕교자 등 여름 시즌 쟁여두기용 식품 할인 판매
CJ제일제당, 복날 맞아 ‘보양 간편식 기획전’ 진행…“비비고 삼계탕 싸게 사세요”
행안부, 집중호우 지역주민의 일상 복귀·피해 복구 총력 지원
행정안전부는 전국적인 집중호우에 따른 피해 복구와 이재민 구호를 위해 지자체가 활용할 수 있는 수단을 최대한 동원할 수 있게 지원하겠다고 21일 밝혔다.이는 이번 집중호우가 단기간에 특정 지역을 가리지 않고 전국에서 발생해 복구 기간에 이재민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조속히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함이다.먼저, 행안부는 구호물품과 임시 주거시설 지원 등 긴급한 피해 복구를 위해 지자체의 예비비 또는 재난관리기금 등 즉시 동원할 수 있는 재원을 적극 활용하도록 이날 각 지방자치단체에 안내했다.또한, 응급 복구를 위한 장비 임차, 임시구호시설 설치 등에 대해서는 계약 절차로 구호 활동이 지연되지 않도록 수의계약 또는 계약심사 면제 등의 계약상 특례 제도를 적극 활용할 것을 요청했다.이에 더해, 피해
폐식용유·커피찌꺼기·쌀겨 등 재활용 쉬워진다…'순환자원' 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