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초에 1개씩 판매된 ‘과일생’의 명성을 잇는 ‘샤인생’ 공개
상큼 달콤한 샤인머스캣에 산뜻한 그릭 요거트 생크림를 층층이 레이어링… 눈과 입이 즐거운 케이크
오는 8월, 모델 신예은과 함께하는 광고 비주얼 공개… 기대감 높여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과일생(과일 생크림 케이크)’ 라인업의 정점을 찍을 ‘샤인생(샤인머스캣 생크림 케이크)’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에 이어, 과일 본연의 풍미와 생크림의 부드러움을 조화롭게 담은 ‘과일생’ 라인업을 전략적으로 확장하며 프리미엄 케이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금귤생, 피치생, 망고생, 멜론생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결과, ‘과일생’은 출시 이후 7초에 하나씩 판매될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투썸의 대표 인기 케이크로 자리 잡았다.
새롭게 선보이는 ‘샤인생’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국내산 샤인머스캣을 케이크 상단에 풍성하게 올려, 이름처럼 빛나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폭신한 시트 사이에는 상큼한 포도 과육, 코코넛 젤리, 산뜻하고 부드러운 그릭 요거트 생크림을 층층이 레이어링해, 과일과 생크림의 조화로 정교하게 설계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투썸의 레이어링 기술이 감각적으로 드러나도록 디자인돼 미각과 시각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이번 제품은 홀케이크뿐 아니라 쁘띠 케이크로도 출시돼 취향과 상황에 따라 폭넓게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샤인생’은 과일과 생크림의 조화, 감각적인 레이어링, 그리고 프리미엄의 가치를 모두 담아낸 케이크라며, 앞으로도 투썸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디저트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샤인생’은 오는 8월, 모델 신예은과 함께한 인쇄 광고를 통해 전국 매장에서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빛나는 ‘샤인생’과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신예은의 만남이 시너지를 더해, 투썸플레이스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샤인생’은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