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이 ‘인어왕자’로 다시 시청자들과 만난다.
문빈은 라이프타임 채널과 KT Seezn(시즌)의 크로스 드라마 ‘인어왕자: 더 비기닝’에 출연을 확정, ‘인어왕자: 너를 만지다’에 이어 또 한 번 ‘우혁’으로 돌아온다.
‘인어왕자: 더 비기닝’은 사랑을 믿지 않는 여고생 조아라(채원빈)가 최우혁을 만나 시작되는 로맨스 드라마로, ‘인어왕자: 너를 만지다’에서 바닷가 게스트 하우스를 홀로 지키던 신비로운 인어왕자 우혁의 과거 이야기를 다룬다.
문빈은 극 중 훈훈한 비주얼과 피지컬을 갖춘 고등학생 우혁으로 분한다. 문빈은 수영부로 한때 ‘인어왕자’라 불렸던 우혁의 숨겨진 비밀과 우정, 사랑을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인어왕자: 너를 만지다’에서는 볼 수 없던 새로운 매력으로 ‘인어왕자: 더 비기닝’을 채울 것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문빈은 지난 4월 방영된 ‘인어왕자: 너를 만지다’에서 미스터리한 남자 ‘우혁’ 역을 맡아 복잡한 감정과 심리 변화를 깊은 눈빛으로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혜리(정신혜)를 향한 설렘과 로맨틱한 장면들도 자연스럽게 소화해 극의 몰입감을 높이기도 했다. 이처럼 ‘인어왕자: 너를 만지다’에서 섬세하고 성숙한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은 문빈이 ‘인어왕자: 더 비기닝’에서 보여줄 색다른 모습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문빈이 출연하는 크로스 드라마 ‘인어왕자: 더 비기닝’은 9월 초 촬영에 돌입해 오는 11월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신세계라이브쇼핑, 본격 여름 휴가철 맞아 울릉도 크루즈 관광상품 판매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울릉도 3박 4일 크루즈 관광상품을 7월 17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이번 상품은 10월 말까지 TV 방송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이 상품은 울릉도 및 인근 섬 관광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포항에서 출발해 대형 크루즈 선박(정원 약 1천2백명, 1박 포함)을 타고 바다와 선상 일출, 선내 공연 등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여행 일정에는 독도 및 관음도, 해중전망대, 태하 모노레일, 수토박물관 등 주요 관광지가 포함돼 있으며, 홍합따개비비빔밥, 따개비칼국수, 울릉도 가정식, 엉겅퀴 해장국 등의 울릉도 특식도 제공된다.가이드 경비 및 여행자 보험이 포함된 패키지형 상품으로, 가격은 1인 기준 49만 원대부터 시작된다.특히 이
제철 과일 한데 모았다! 스타벅스, 두 번째 여름 프로모션
CJ대한통운, ‘박스 쌓기도 척척’ 이동형 로봇 팔레타이저 상용화
티빙, 실시간 인터랙티브 ‘같이볼래?’ 신규서비스 론칭 “콘텐츠는 함께 즐겨야 제 맛”
기재부 차관 "내년도 예산안 편성, 강도 높은 지출 효율화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