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옥션이 21일 단 하루 동안 CJ제일제당과 함께 ‘극한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냉면 등 여름철 인기 메뉴를 특가에 판매하고, 보관이 용이한 HMR, 냉동제품 위주의 실속형 세트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먼저, 여름철 수요가 높은 시즌 인기 식품을 최대 45%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동치미 냉면육수 △동치미 물냉면 △더건강한 닭가슴살 △얼티브 프로틴 음료 △햇반죽 보양죽 등을 추천한다.
1+1, 균일가 판매 등 ‘실속형 세트’도 마련했다. 1+1 상품으로 △백설 참기름 △스팸 클래식 △해물 다시다 등을 선보인다. 1만9,900원 균일가 상품으로는 냉동고에 쟁여두면 좋을 상품 위주로 엄선했다. 대표적으로 △비비고 왕교자+김치왕교자+군만두 △비비고 통새우만두 △고메 크리스피 치킨 등이 있다.
이 외, 극한특가 단독으로 구성한 세트도 있다. △고메 중화짬뽕+중화짜장(짬짜면 그릇 증정) △비비고 육즙가득 고기만두+육즙불고기찐만두 △1개월 잡곡 기획 등 조리 편의성과 구성력을 강화했다.
극한특가 전용 최대 20% 할인쿠폰과 브랜드 중복할인쿠폰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옥션 관계자는 “CJ제일제당과 함께 실속 있는 장보기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여름맞이 원데이 행사를 준비했다” 며 “요리하기 부담스러운 여름철, 인기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단독 혜택을 마련한 만큼 좋은 가격으로 쟁여두기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