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5·16일 심야 영화 2~3편 연속 관람 패키지 선보여
‘F1® 더 무비’, ‘발레리나’, ‘악마가 이사왔다’, ‘좀비딸’ 4편 중 선택 가능
골드클래스·템퍼시네마 심야 특가로 올나잇 시네마 체험…씨네샵 꿀잠 쿠션 증정까지

무더운 여름 밤, CGV에서 밤새도록 영화에 빠지는 시원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CGV가 여름밤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심야 영화 축제 ‘열대야엔 무비야(夜) – 올 무비 나잇’을 8월 15일(금)과 16일(토) 이틀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극장에서 밤새 영화를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많은 관객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F1® 더 무비’, ‘발레리나’, ‘악마가 이사왔다’, ‘좀비딸’ 등 4편의 영화 중 취향에 맞춰 2편 또는 3편을 연속 관람할 수 있다. 2편을 1만 4천원에 즐기는 ‘무비夜 2편- 입문자용 심야 세트’와 3편을 2만 1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무비夜 3편 – 올무비나잇 세트’ 중 선택 가능하다. 프리미엄 좌석을 갖춘 리클라이너 상영관과 자연 컨셉의 힐링 상영관 씨네앤포레 상영관에서도 동일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씨네드쉐프의 프리미엄 모션 베드 상영관 템퍼시네마와 프리미엄 소파 상영관 골드클래스도 심야 특가로 즐길 수 있다. 템퍼 시네마는 영화 2편 관람과 꿀잠 타임을 포함해 오후 11시부터 다음 날 오전 6시까지 5만 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골드클래스는 심야 2편 2만원, 3편을 3만원에 관람 가능하다.
영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도 준비했다. 맥주 1캔과 스낵 1종 구성의 ‘맥주 세트’를 7천 5백원, 디카페인 콜드브루 1잔과 시그니처 스위트 팝콘 1개 구성의 ‘디카페인 세트’는 7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CGV용산아이파크몰 SCREENX관(리클라이너)에서는 ‘올 무비 나잇’ 관람 고객 전원에게 안고 자기 좋은 씨네샵 꿀잠 쿠션을 증정한다.
‘열대야엔 무비야(夜) – 올 무비 나잇’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정진아 IMC팀장은 “열대야를 피해 시원한 극장에서 밤새 영화를 관람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여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보고 싶은 영화를 즐기며 색다른 여름밤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