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아이덴티티를 담은 파트3 컬렉션 공개… 브랜드의 미래를 다시 쓰는 특별한 공간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루마루(ARUMARU)가 리브랜딩 이후 첫 쇼룸인 ‘ARUMARU PT.3: Showcase’를 오는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한다.
이번 쇼룸은 브랜드의 새로운 실루엣과 감각을 담은 파트3 컬렉션을 중심으로 구성되며, 반려견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ARUMARU PT.3: Showcase’는 리브랜딩을 통해 새롭게 정립된 브랜드 방향성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자리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성복 컬렉션과 함께 반려견을 위한 제품군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전체 룩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직접 착용해볼 수 있어 더욱 생생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행사 첫날인 7월 24일(목)은 초대 인원 RSVP 전용 일정으로 운영되며, 업계 관계자와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할 예정이다.
7월 25일(금)과 26일(토) 양일간은 일반 고객에게 오픈돼 누구나 자유롭게 쇼케이스 공간을 방문할 수 있다. 쇼룸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쇼룸은 성수동 LES601(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17길 4)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반려견 동반 입장도 가능하다.
아루마루는 파트3 컬렉션이 아루마루의 본질을 유지하면서도 새롭게 정돈된 미감을 담고 있다며, 이번 쇼룸은 아루마루가 그리고 있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방향성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